최신 이슈 트렌드 논란

천호역 현대홈쇼핑 채용 언제부터 시작할까?

내가바로호린이 2023. 9. 7. 17:32

우리나라에 홈쇼핑 업체는 대표적으로 롯데홈쇼핑, GS홈쇼핑, NS홈쇼핑, 현대홈쇼핑 등이 있습니다. 사실 더 찾아보면 영세한 업체들도 많겠지만 대표적인 홈쇼핑 업체들은 저렇게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모바일 플랫폼을 포함한 온라인 중심의 구매력이 증가했습니다. 그래서 요즘들어 국내 홈쇼핑방송매출의 성장세는 둔화되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 온라인 쇼핑액 규모는 빠 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네이버, 카카오, 쿠팡, 배달의 민족 등 온라인 플랫폼 사업자들도 마치 홈쇼핑 업체들 처럼 라이브 방송을 이용해서 디지털 방송을 포함한 소비시장으로 진출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홈쇼핑 업체들은 꽤나 성수기를 누리고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앞에서 나열한 홈쇼핑 업체들,  그중에서  천호역 현대홈쇼핑은 대기업입니다. 천호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바로 옆에 홈쇼핑 본사가 위치해 있기도 하고요. 천호역도 강북과 경기도로 편하게 빠질수 있는 교통의 요충지이기 때문에 출퇴근하기에도 편안하지요. 그리고 요새는 홈쇼핑 판매가 꽤나 시장이 커지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현대홈쇼핑에 다니는 직원들도 상당히 많다고 생각이 됩니다. 대기업을 취직하고 싶어하는 이유는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제일 중요한건 안정성이 아닐까요. 급여와 연봉의 안정성, 거기다가 대기업이 주는 복지혜택의 안정성 까지 생각하면 현대홈쇼핑에서 일하고 싶은 마음이 저절로 생깁니다. 저는 대기업에서 일해본적은 없습니다. 그래서 대기업의 힘든 업무를 모릅니다만 그래도 일해보고 싶네요. 

그런의미에서 천호역 현대홈쇼핑 채용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홈쇼핑 옆에있는 현대백화점의 채용 공고부터 한번 알아볼게요. 일단 현대백화점의 채용 공고는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면 나옵니다. 

https://recruit.ehyundai.com/recruit-info/announcement/list.nhd

 

현대백화점그룹 채용

현대백화점그룹에서 채용중인 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cruit.ehyundai.com

위에 링크로 접속하면 천호역 현대백화점 그룹에서의 채용 일정,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채용정보 탭으로 들어가서 채용일정을 보시면 상당히 여러분야에서 채용을 진행중입니다. 신입사원에서 부터 경력직까지 뽑고 있군요.상시채용인곳도 있고 전반기 하반기 나누어서 채용하는곳도 있는것 같습니다. 현대L&C 궁금해서 접속해보니 춘천에서 채용을하고 있군요. 급여도 3600만원으로 명시를 해놓고있습니다. 여러가지 우대사항도 있고요.

아니 근데, 현대백화점에서 채용한다는 위치의 "소양로2가 7-2번지"는 어디에 있는걸까요? 궁금해서 네이버 지도를 켜서 검색해보겠습니다. 지도를 보면 2025년도에 더샵 아파트가 1000세대 들어오는곳이네요. 맞은편에는 현대아파트가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직원들 관사로 사용할수 있는 현대 아파트 인걸까요? 춘천에 백화점이 들어가는것일까요?

너무너무 궁금해서 네이버 로드뷰로 다시 보겠습니다. 아직 사진상에서는 공사가 한창인걸로 보입니다. 춘천을 가서 직접 현대백화점이 어떻게 되는것인지 확인해보고 싶네요. 

 

정신차리고 다시 돌아와서 원래 우리가 찾아보려고 했던 현대홈쇼핑 채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호역을 대표하는 현대백화점과 쌍벽을 이루는 현대홈쇼핑의 클라스는 과연 어떨지 궁금합니다. 채용정보를 찾아보니 일단 현대홈쇼핑 자체는 현대백화점 그룹 산하 기업인가봅니다. 현대홈쇼핑의 평균 연봉은 6240만원입니다. 신입사원 초봉도 3614만원에 달하네요. 이거 월 실수령이 268만원이니깐 굉장하군요. 역시 현대는 대기업이 맞는것 같습니다. 북한에서 소끌고 내려오신 정주영 회장님이 천호역에도 한번 들르셨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드네요.

세부적으로 현대홈쇼핑 상반기 채용 분야를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대졸 신입사원이니깐 현대 홈쇼핑에 들어가려면 일단 대학은 졸업해야하는군요. 정주영 회장님 어르신도 대졸자였습니까? 고졸자는 어떻게 안되겠습니까? 저도 소 끄는건 청도에서 소싸움 저리가라 잘할정도로 끌어볼 자신은 있는데 말입니다. 가방끈 짧은 고졸자는 서럽습니다. 고무룩... 아 정신차리고 다시 알아볼게요. MD 미래전략 재경 글로벌 등등 업무구분을 보아하니 그냥 대졸자 분들이 하시는게 맞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고무룩 22222. 아 그리고 일단 근무처가 서울이라는거가 굉장히 매력적이네요. 서울이랑 경기권 거주하시면 도전하기에 위치가 아주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 대기업 또는 현대홈쇼핑 현대백화점 근무중인 분들이 활동중인 블라인드를 참고하도록 해보겠습니다. 일단 2020년도 글인걸로봐서 현실반영이 제대로 안될수 있다는 부분 양해해주시고요. 홈쇼핑계의 원탑이라고 현대홈쇼핑을 추항하는 분이 있군요. 매월 9월 정도에 채용공고가 뜨는가봅니다. 그런데 사람을 자주 구하는걸 굉장히 불안해하는 분도 있군요. 사람을 왜 자주 구하겠습니까. 흐흐 법무직 전문직 연봉도 궁금해하는 분이 있네요. 전문직 법무직은 어딜가나 연봉이 좋을거 같은데 말입니다. 현대홈쇼핑 채용공고를 살펴보시는 분들이 상당히 부럽네요. 

 

지금까지 천호역에 위치한 현대홈쇼핑 채용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연봉이 빵빵하고 역세권에 위치한 대기업인만큼 상당히 허들이 높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주영 회장님의 창업자 정신을 제대로 이어받은건지 의심해볼만한 스펙 경쟁 이라고 생각이 되고요. 대한민국의 사교육을 악화시킬수도 있는 정주영 회장님의 판단 미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농담입니다. 회장님 사랑합니다. 현대백화점 만세. 현대홈쇼핑 만세.

현대홈쇼핑 채용 도전해보시고 사원이 되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채용 되시길 빌고요. 혹시라도 현대홈쇼핑 채용에 탈락되면 눈물이 조금 나올수 있습니다. 그러면 눈이 건조해지실수 있거든요? 그럴때는 현대백화점 3번 출구쪽으로 나오면 천호역 바로 옆에 있는 천호역 그랜드성모안과 들르셔서 눈물약이라도 받아가시면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