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이슈 트렌드 논란

현대백화점 바로옆 천호역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집중탐구 [도유리]

내가바로호린이 2023. 9. 12. 07:26

지난 글에 이어서 천호역의 터줏대감 현대백화점과 함께 좌청룡 우백호! 호랑이 담당 현대홈쇼핑입니다.

현대홈쇼핑에는 쟁쟁한 쇼호스트분들이 즐비합니다. 저는 쇼호스트 집중탐구를 하는 천호동 귀염둥이 호린이 입니다. 오늘은 도유리님에대해서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홈쇼핑 쇼호스트는 아무나 하고 싶다고 해서 일할수 있는 그런 곳이 아닙니다. 우주의 기운을 받아 대한민국에서 선별된 탑 클라스 지식과 순발력, 외모 등등이 균형감 있게 갖추어진, 거의 방송계의 올림픽 스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늘의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올림픽 스타는 바로 도유리 님입니다. 인터넷 상에 떠도는 가쉽을 바탕으로 정보를 모으는거라서 틀린 정보가 있을수도 있으니 감안하고 읽어 주십시오.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도유리님은 무려 2015년도 미스코리아 대구 미 로 선발된 경력이 있습니다.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도유리님은 이미 탑을 한번 찍은 과거가 있으신 분입니다. 2015년 대구로 한번 기억을 돌려보겠습니다. 벌써 지금으로 부터 무려 8년 전이군요. 2015년도 5월 24일 대구 야구장 특설무대였나봅니다. 한국일보 주관으로 진행되었던 대구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도유리님은 당당하게 미로 입상합니다. 특별상으로 피부건강미인상도 수상하는 포쓰로 당당히 대구 미에 올랐다고 하네요.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도유리님21명의 참가자들 중에서 당당하게 본인 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으로 대구를 평정하셨습니다.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도유리님 압도적이네요.2015년도는 유난히 경쟁이 치열했던 해였던것 같습니다.
대단하십니다.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도유리님의 왕관!
전 미스코리아 대구 진, 현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도유리님 압도적인 기럭지. 피지컬은 역시 그냥 타고 나는건가봅니다.

 

구글링을 하다 보니,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도유리님이 다니신것 같은 모아 아카데미 블로그가 눈에 띄는 군요.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도유리님 역시도 공채로 당당하게 합격하신 케이스 인것 같습니다. 아카데미라는게 학원 같은걸 의미하는거겠지요. 누구나 학원에 다닌다고 서울대를 갈수있는건 아니듯이, 아카데미에서도 특출난 능력을 보여주신것 같네요. 미소도 좋고 성격도 좋다고 하시는 증언이 이어지는 가운데, 방송 감각도 대단히 좋다고 하네요. 저도 저런 사진에 제얼굴 한번 걸어보고 싶네요. 호린이 쇼호스트 합격! 가능한 부분일까요? ㅎㅎ 2015년도 미코 생활이후 2020년도 합격이니깐 5년여간의 준비과정이 있었던걸까요? 그만큼 깊이가 있는 홈쇼핑 쇼호스트로써의 모습을 보여줄것 같은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도유리님 이라고 생각되네요.

 

https://www.instagram.com/_yr1101/

참고로 위에 링크는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도유리님 인스타입니다.

마찬가지로 팬심이 있으시다면 팔로우 하는게 인지상정입니다. ㅎㅎ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도유리님 팔로워 1.6만에 이르는 엄청난 영향력을 가진 분이시군요. 천호동 호린이에 비하면 실로 엄청난 영향력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호린이는 이세상에 미칠수 있는 영향력이 1도 없는 상태입니다. 도유리님 부럽습니다! 영향력이 무려 1.6만 전투력에 달하는 도유리님께서는 현재 기준으로는 매달 둘째주 토요일 오후 13시45분에 [애프터노블레스] 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저 쇼호스트 도유리님의 전투력에 놀라기엔 아직 이릅니다. 더욱 정말 놀라운 부분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도유리님은 현재도 단국대학교 문화예술학 박사과정을 밟고 계시군요. 쉬는걸 싫어하시는 워커홀릭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도유리님 아닐까요. 초사이어인같이 에너지가 넘치시는군요. 초사이이어인은 3단계까지 있는데 쇼호스트 도유리님은 현재 몇단계 변신인걸까요? 2단계라고 조심스럽게 호린이는 추측해 봅니다만, 전투력 만큼은 이미 3단계 초사이어인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역시 쇼호스트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군요. 에너지가 엄청나십니다.

지치지 않고 달리는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도유리님! 응원합니다!

 

현대홈쇼핑과 인접한 현대백화점 바로앞 천호역 3번 출구에 위치한 그랜드성모안과는 도유리님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젠가는 그랜드성모안과가 현대 홈쇼핑 쇼호스트 분들께 도움이 될수 있는 그날까지 도유리님과 함께 뛰리라 믿습니다. 좋은 기운은 주변 사람에게도 영향을 미친다고 하던데요.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도유리님 의 긍정적인 우주의 기운을 받아서 천호역 그랜드성모안과도 우주적 병원이 되도록 힘쓰라고 응원해주십시오. 안녕~